배출자, 처리자 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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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제목
    사용자 정보변경 시스템 담당자가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
    2) 담당자 변경을 체크하여 변경된 담당자명을 작성
    3) 변경된 담당자의 정보(핸드폰, 이메일 등)를 작성 후 첨부방식 선택
    4) 재직증명서와 기초정보 등록(변경)요청서를 첨부
    5) 작성 완료 후 [신청]을 누르시면 담당자 서류 확인 후, 담당자 변경 완료

    ※ 첨부방식 선택
    팩스( 032-722-7870 ) , 이메일( mulbaro@keco.or.kr ), 파일업로드

    ※ 기초정보 등록(변경) 요청서
    알림마당 > 자료실 > 9. 기초정보 등록(변경) 요청서 첨부 파일 파일 다운 후 작성 필수

    ※ 재직증명서
    발급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 재직증명서 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직인이 필수로 들어가야합니다.
    사용자 정보변경 대표자명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대표자명이 변경된 사업자등록증과 기초정보등록(변경)요청서를
    팩스(032-722-7870) 혹은 이메일(mulbaro@keco.or.kr)로 송부 후 고객지원센터(1833-3180)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초정보등록(변경)요청서
    알림마당 > 자료실 > 9. 기초정보 등록(변경) 요청서 첨부 파일 다운 후 작성 필수)
    사용자 정보변경 회원가입을 신청하였는데 왜 반려되었나요?
    반려가 되는 사유로는 기가입, 서류 미 첨부, 권한 오선택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유는 고객지원센터(1833-3180)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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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제목
    인계서 작성 관련 인수인계시점마다 반드시 모바일 서명을 해야하나요? 인수 현장에 없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서명은 배출자-처리자 간 확인을 간편하게 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서명 부재 시, ‘부재’ 입력 후 위탁자 서명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SMS 문자메시지로 전달받은 수탁내역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스템에 접속하여 처리업체가 입력한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인계서 작성 관련 배출인계서 대행입력 신청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폐수 배출업체는 폐수 처리업체에 대행입력 가능여부를 확인 후, 대행입력요청서를 작성합니다.
    폐수 처리업체는 작성이 완료된 서류를 받으신 후,
    물바로시스템 > [운영관리(처리자)] > [위탁계약 관리]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대행입력요청서 첨부 필수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 자료실]에 등록된 매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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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분 제목
    기타 올바로와 다른건가요? 올바로를 사용하고 있으면 해당 시스템 사용 의무가 없나요?
    올바로와는 별개의 전자시스템입니다.
    폐기물 배출허가를 받아 처리하고 있는 사업자는 올바로를 사용해주시면 되고,
    해당 시스템은 폐수가 발생하여 폐수처리업체에 폐수를 위탁하는 경우에 사용하면 됩니다.
    (단, 폐유, 폐산 등 지정폐기물로 분류되는 경우는 제외)
    기타 [홈페이지 URL 표기관련] 물바로 홈페이지 URL은 무엇을 써야 하나요?
    기존에 같이 써왔던 mul.albaro.or.kr 은 사용하지 않고 추 후
    www.mulbaro.or.kr 만 접속될 예정입니다.
    www.mulbaro.or.kr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ID/PW 알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인증번호가 휴대전화로 발송됩니다.
    인증번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

    2.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시
    재직증명서를 FAX(032-722-7870)로 송부 후 고객지원센터(1833-3180)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명을 변경하고자하는 경우 기초정보 등록(변경) 요청서도 같이 송부해야 합니다.

    ※ 재직증명서
    [발급 신청일로부터 30일이내, 재직증명서 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직인이 필수로 들어가야 합니다.]

    ※ 기초정보등록(변경)요청서
    알림마당 > 자료실 > 9. 기초정보 등록(변경) 요청서 첨부파일 다운 후 작성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