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계정 신청서(행정기관 담당자용)

2020-03-10
시스템관리자
행정기관 담당자용 사용자계정 신청서와 담당자 소속 및 재직확인서입니다.
1. 회원가입 시 회원가입 완료 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사용자계정 등록 신청서와 담당자 소속 및 재직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제출방법: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①회원 가입 시 파일 업로드
   ②정부전자문서 송부(수신처: 한국환경공단 관할지역본부) 
 ※ 수신처는 홍보마당-연락처 안내 확인
   ③Fax(팩스): 032-722-7870
 ※ 정부전자문서로 제출 시 담당자 소속 및 재직 확인서 제출을 생략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환경공단 선택, 수신처 관할지역본부 기재)

2. 담당자 변경 시 담당자 퇴사 또는 인사이동 등의 이유로 담당자 변경이 필요하신 사용자께서는
상단의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마이페이지에서 담당자 변경 선택 후
작성하신 파일을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콜센터: 1833-3180